- 글번호
- 98380
[근로학생 모집] 2025-1학기 학과 사무실 근로 학생 모집 안내
- 작성자
- 최선경
- 작성일
- 2025.03.07.
- 수정일
- 2025.03.07.
- 조회수
- 109
기계설계공학과 학과사무실에서 근무할 근로 장학생을 다음과 같이 모집 하오니 희망하는 학생들은 아래 내용 확인하여 기한 내 지원하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근무 부서 : 기계설계공학과 사무실 (5호관 207호)
2. 근무 기간 : 2025학년도1학기 (3월 13일부터 ~ )
※ 장기 근무 가능자 우대
3. 근무 내용
- 교수님 & 학과 행정 담당 조교 선생님 업무 보조
- 학과 전화 응대
- 학과 실습실 및 강의실 점검 보조
- 기타 학과 내 관련 업무 보조
4. 선발 조건
가. 직전 학기 평점 3.5이상(1학년은 제외)
나. 근거리 학생 우대 (인천 또는 학교 근처 자취생 우대)
다. 예의 있고, 성실하고, 인사성 밝은 학생
라. 시간 약속 잘 지키는 학생
마. 봉사 정신이 투철한 학생
바. 3월 13일(목)부터 근무가 가능한 학생
※ 선발 제외자 : 휴학생 및 산업체 위탁생
※ 유의사항
가. 선발 후 근무 태도나 출결 사항 등 문제 발생 시 근로 종료
나. 최소 6주 이상 근무 가능한 학생만 신청 바람
다. 개인 사정으로 인한 잦은 근무 시간 변경 금지
라. 조기 취업 예정자 지원 금지
5. 신청 방법
가. 기계설계공학과 근로장학생 신청서 (붙임1) 양식 작성 후, 메일 또는 서면으로 제출.
나. 신청 마감일
- 2024년 3월 10일(월) 오전 10시까지 (이후 제출 시 인정 안함, 기한 엄수!)
신청 시, 제목을 [학과사무실 근로학생 지원_학번_이름] 로 작성 바랍니다.
(제목 틀릴 시 메일 삭제 처리 예정.)
학과 행정 담당 조교 선생님께 메일 제출 (skchoi@inhatc.ac.kr)
※ 이메일 수신 확인 등의 문의는 자제 바랍니다. (이메일 보안으로 수신 확인 불가함)
6. 근로장학생 선발 절차
이력서 접수 → 1차 면접 → 최종 선발
※ 면접일 : 추후 연락처로 면접 일정 공지 예정
※ 합격자 별도 안내 연락 및 문자 예정
※ 3월 10일 이후 서류 면접 합격 여부 안내 예정(부재 시 탈락)
7. 근로학생 모집 인원 (학생 시간표 공강 시간 기준으로 모집 선발 예정)
근로 근무 요일 |
모집인원 |
비고 |
목요일 |
2명 |
오전,오후 각 1명 |
8. 근로 근무 시간
근무형태(예) |
오전 근무 |
09:00 ~ 12:00 |
오후 근무 |
13:00 ~ 17:00 |
|
기타 |
점심 시간 1시간 제외 |
※근로학생 근무시간은 학과 사정 또는 학생 개인 사정에 의해 변동 될 수 있음
9. 장학금 시급 : 10,030원
붙임 근로신청서_기계설계공학과. 끝.
-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