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일정 및 진행 사항
① 기간: 2024.04.22.(월) ~ 04.26.(금)
- 온라인과목 평가 일정 및 진행 사항은 별도 공지 예정
※ 개교기념일 휴업일자 변경 : 4월24일(수) → 4월26일(금)
② 진행 방법
- 대면평가 원칙, 해당 교과목 시간대 반별로 평가 진행
2. 평가관리 준수사항
- 시험 전 강의실 좌석 정렬
※ 부정행위 방지 및 방역수칙 준수를 위하여 좌석 간 간격 유지
- 핸드폰 및 스마트워치 전원 OFF 후 실시
- 전자계산기 사용 시 초기화 후 평가 실시
3. 부정행위 해당사례
-벽면 및 책상 등에 사전준비를 하거나 사전 준비물을 보는 행위
-다른 수험생의 답안지를 보거나 보여주는 행위
-다른 수험생과 손동작 또는 대화를 하는 행위
-시험중 문제나 답을 크게 소리 내어 읽는 행위
-휴대폰 또는 전자기기, 무선기기 등을 이용하는 경우
-대리시험을 의뢰하거나 대리로 시험에 응시한 경우
-다른 수험생에게 답을 보여주기를 강요하거나 위협 하는 행위
-감독자의 시험 종료 고지 후에도 계속해서 답안을 작성하는 행위
4. 부정행위 적발 시 조치사항
부정행위 적발 시 해당시험 무효 처리와 학칙에 의거하여 징계 처리됨을 고지
5. 기타사항
-중간평가 미실시 교과목은 정상수업 진행
-중간평가 실시 확인서: 취업생 및 산업체반 제출 서류 필요한 학생 에게 확인서 발행
-중간평가 실시 확인서 발행: 첨부 문서 수신자부분 입력 후 출력 발행
붙임 2024-1학기 중간평가 실시 확인서 1부. 끝.